본문으로 바로가기

  엘라고 에어팟 이어후크




에어팟이 처음 나왔을때 사람들은 귀에 고정이 될까? 쉽게 빠져버리지 않을까 하고 걱정을 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귀 구조상 안맞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정말 아무리 흔들어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헤드뱅잉을 하고 뛰고 해도 귀에서 빠지지는 않았지만 낀것도 모른채 옷을 벗거나 옆사람이 손으로 친다거나 하는 불상사가 생긴다면 그땐 빠져버릴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엘라고에서 나온 에어팟 이어후크를 소개합니다. 






엘라고 이어후크는 거친 움직임에도 빠지지 않게 귀에 삽입되는 부분에 씌워 사용하는 에어팟 보조 엑세서리입니다. 


귓바퀴에 맞게 조절되어 싸이클, 조깅등의 거친 움직임 속에서도 에어팟이 빠지지 않도록 도와 줍니다. 


또한, 충격과 스크레치로부터 보호하는 케이스 기능까지도 제공합니다. 




.



엘라고 에어팟 이어후크는 좌우 한쌍씩 스몰,라지 두가지 사이즈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내귀에 딱 맞는 크기를 선택해서 사용하시고 한쌍은 연인, 친구에게 나눠주어 두명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라지사이즈는 15mm, 스몰사이즈는 11mm로 되어있습니다. 




에어팟에 직접사용해 보았습니다. 마이크, 스피커구멍등이 정교하게 설계되어 에어팟 사용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도록 감싸줍니다. 





엘라고 이어패드 설치방법입니다. 


이어패드 삽입부분이 사용자를 향하도록 두고 에어팟의 소리가 나오는 방향을 이어패드에 끼워넣습니다. 


모두 집어넣은 후 각 센서와 스피커부분을 잘 맞춰주세요.





위쪽부분이 고리형 구조로 제작되어서 이어패드를 어느 곳에나 쉽게 걸어서 보관할 수도 있게됩니다. 


밑으로 잡아당겨도 빠지지 않는 구조로 고리로 보관시 잃어버릴 염려가 없습니다. 






에어팟 이어후크는 6섯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화이트, 블랙, 다크그레이, 레드, 러블리핑크, 야광블루 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은 블랙제품입니다. 






뭔가 되게 귀욤귀욤하군요. 마치 검은 토끼한마리가 숨어있는것 같은 모습이네요. 



좌측이 라지사이즈고, 우측이 스몰사이즈를 사용한 모습입니다. 비교해보세요.










엘라고 에어팟 스트랩까지 함께 사용하여 보았습니다. 검흰의 조화가 아름답군요.ㅋ ㅋㅋ



엘라고 이어후크(이어패드)만 사용해도 왠만해선 귀에서 빠지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포츠나 격렬한 움직임등이 있을때를 대비해선 에어팟 스트랩도 가끔 사용해볼만 합니다. 


잘 안빠지지만 빠질수 있다는 심리적 불안감을 엘라고 이어후크사용으로 안정을 얻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에어팟악세사리 #에어팟액세사리 #에어팟이어후크 #에어팟이어패드 #엘라고 #elago #엘라고에어팟케이스 #에어팟케이스엘라고

#엘라고에어팟 #엘라고에어팟악세사리 #airpods accessory #airpods ear hook #에어팟케이스 #airpods earpad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